1, 천상계와 브실골 차이 좁히는 '시선 추적 기술'
실제로 한 e스포츠 행사에서 관객들이 프로 게이머들이 어디를 쳐다보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방송을 한 적이 있는데, 관객들의 호응이 매우 뜨거웠습니다.
시선 추적 기술이 기존의 입력 기기들을 완벽히 대체하는 것보다는 기존 입력 체계들, 그러니까 마우스, 키보드, 조이스틱, 게임패드 등과 함께 사용되어 추가적인 보조 컨트롤 입력 기술로 활용될 가능성이 더 크다고 판단
2, 대리와 어뷰징의 또 다른 이름, 롤 협곡 속 '듀오 강의
듀오 랭크를 통해 해당 유저를 원하는 티어까지 끌어올려 주는, 또 다른 형태의 '대리'가 만들어진 셈
심지어 모 사이트에서는 버스 기사를 떠올리게 하는 '최정예 베테랑 기사들만 존재한다, 기사 부주의로 인한 정지 시에는 모든 배상을 해드린다'라는 문구까지 걸려있는 상황
3, Gen.G, SMUD와 방과후 프로그램 실행
가을, 캘리포니아 엘크 그로브에 있는 Edward Harris, Jr. Middle School 에서 Colts Generational Gaming Academy 개최
이 20주 방과 후 프로그램에는 게임에 관심이 있는 100명의 학생들이 매일 STEM, 지속 가능성 및 혁신에 참여
수업은 게임 및 e스포츠, 게임 및 사회, 게임 및 혁신의 3가지 범주, 학생들은 탄소 제로 기술, 게임 개발 기본, 콘텐츠 제작 기본 및 지속 가능성과 같은 주제를 탐구
학생들은 또한 콘텐츠 제작자, 전문 게이머 및 마케팅 전문가를 포함한 게임 업계 전문가를 만날 기회를 갖게 됨
4, 첫 와일드리프트 국제대회의 장소는 싱가포르
대회기간은 12월 13일(월)부터 결승전이 열리는 12월 21일(화)까지, 장소는 Suntec Singapore Convention & Exhibition Centre
현재 진행 중인 SEA 지역의 와일드리프트 지역대회의 Play-in 스테이지(FW vs SGP)에서의 와일드리프트의 가장 높은 시청자 수 21,280명을 기록
5, 블랙아이스, e스포츠 커뮤니티 시설 오픈
새로운 장소는 아마추어 게이머와 전문가 모두를 위한 훈련 시설뿐만 아니라 지역 게이머를 위한 사교 클럽 역할을 할 것
최첨단 시설은 게이머들이 프라이빗 클럽 환경에서 친구들과 놀고, 만나고, 연결할 수 있는 장소의 역할을 할 것
'이스포츠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9.25~10.01) Weekly Hot issue (0) | 2021.10.01 |
---|---|
[Weekly Focus #16] 시선 추적 기술이란 (0) | 2021.09.24 |
[Weekly Focus #15] 사용자 데이터의 두가지 주요 활용과 적용 (0) | 2021.09.17 |
(9.11~9.17) Weekly Hot issue (0) | 2021.09.17 |
[Weekly Focus #14] 항저우 아시안 게임, E스포츠 정식 종목 8개 채택 (1) | 2021.09.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