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ESL 프로리그 루브르 협약 최소 2025년까지 연장
릴리스에 따르면 ESL Pro League의 15개 멤버 팀 모두 만장일치로 연장에 동의했으며 ESL로 리그를 계속 관리할 것
ESL은 조직이 프로 리그와 미래에 투자하고 있음을 증명한다고 인용, 확장을 통해 더 많은 수익 창출 옵션과 파트너 팀의 수익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
이 계약에는 Astralis, Complexity, Evil Geniuses , FaZe Clan, Fnatic, G2 Esports , NAVI 및 Ninjas in Pyjamas 등이 포함
파트너로서 팀은 ESL Pro League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렸고, 이 계약을 연장함으로써 향후 몇 년 동안 균형 잡힌 거버넌스와 의사 결정 인프라를 보장
릴리스에 따르면 ESL과 파트너 팀은 CS:GO에 중점을 둔 NFT 전략과 같은 새로운 합작 투자에 대해서도 작업할 예정
2, 블리자드, 2022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e스포츠 계획 발표
북미와 유럽 전역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e스포츠 팀은 지역별 주간 상금 $10,000와 함께 4개의 열린 컵에서 경쟁
각 지역의 상위 4개 Arena World Championship 서킷 팀은 $300,000의 상금을 놓고 결승전 진출권을 놓고 경쟁
첫 이벤트는 3월 18일에 시작, 총 3개 프로그램에 걸쳐 180만 달러 이상의 상금이 지급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e스포츠 팀은 Mythic Dungeon International 시즌 3 타임 트라이얼에 등록
작년에 Blizzard는 Great Push 토너먼트를 도입, Great Push의 복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올해 후반에 공개될 예정
Classic Arena Tournament도 귀환, 본 토너먼트 시즌 3에서는 북미 유럽 전역의 팀이 Burning Crusade Classic에서 3v3 경기
2022년 여름에 AWC와 MDI 모두를 위한 Shadowlands 시즌 3 챔피언십을 포함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복귀하는 것을 목표
3, 기아, 2022년까지 LEC 파트너십 연장
이 브랜드는 4년 연속 LEC의 주요 자동차 파트너로 선정, '플레이어 오브 더 게임' 방송 부문을 계속 후원할 예정
갱신은 2022년 LEC의 두 번째 거래, 이달 초 LG UltraGear가 2022년과 2023년 리그의 공식 게임 모니터 파트너 선정
4, Envy Gaming, Esports Stadium Arlington의 운영권 인수
Envy Gaming은 홈 팀 경기를 주최하고 알링턴 시에서 이벤트를 유치하기 위해 경기장을 사용할 것
새로운 소유권 아래에서 열리는 첫 번째 이벤트는 1월 말의 Call of Duty League Kickoff Classic
Esports Stadium Arlington은 가장 최근에 2021년 말에 열린 업계 시상식인 Esports Awards를 개최
5, 로스트아크 e스포츠 대회, '2022 로열 로더스' 예선 접수 시작
3명씩 6명의 참가자가 동시에 전투에 참가
지정된 시간 동안 더욱 많은 킬 스코어를 기록한 팀이 승리하는 PvP ‘섬멸전’ 방식
각 참가자가 사전에 3개의 캐릭터를 제출, 매 경기 자유롭게 선택하여 조합, 픽 선택 등 전략적인 요소 기대
6, BBQ, LCK 공식 후원
롤파크 내 경기 관람과 함께 치킨을 즐길 수 있는 공간 총 110석
후원 기간 2년, 롤파크 브랜드 노출, 유관 콘텐츠 제작 및 캠페인
7, 2022 감스트-김민교 컵
지난 1월 9일 4강전은 동 시간대 시청자 수 10만 명 이상을 기록
결승전 11일 오후 8시 아프리카TV 김민교 채널을 통해 생중계
8, 와일드 리프트 글로벌 챔피업십 공개
명칭은 와일드 리프트 아이콘스 글로벌 챔피언십, 시기는 올여름, 개최지는 유럽, 24개 팀 참가, 8개 슬롯은 지역 대회에서 직행, 16개는 플레이 인 스테이지에서부터
8개 지역이란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스 코리아, 와일드 리프트 리그 중국,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스 SEA, 와일드 리프트 컵 재팬,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십 EMEA, 와일드 리프트 북미 시리즈, 와일드 리프트 라틴아메리카 오픈, 와일드 투어 브라질
'이스포츠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01.15~01.21) Weekly Hot issue (0) | 2022.01.21 |
---|---|
[Weekly Focus #31] 대회 기획의 의미 (0) | 2022.01.14 |
[Weekly Focus #30] WCG + 빅픽처인터렉티브 (0) | 2022.01.07 |
(12.28~01.07) Weekly Hot issue (0) | 2022.01.07 |
[Weekly Focus #29] 2022년 이스포츠 기대 사항 (0) | 2021.12.31 |
댓글